게임.리뷰.공략/아크서바이벌[ARK: Survival Evolve]

아크서바이벌 공략 스피노 테이밍 성공

몽브르 2020. 6. 21.

오늘도 떠마는 장거리 원정!!

레드우드 서북쪽 강가에서 스피노 발견!

 

저거 물리면 100% 죽을꺼 같기때문에 ㄱ-

잽싸게 테이밍장을 만들어봅니다

 

자 대충 석재토대 4개로 2x2

석재문틀 3칸 높이 이상 만듭니다(2칸으로 하면 그냥 뛰쳐나와요;;)

경사로는 스피노가 크기때문에 대충 2개만 했습니다

 

급하게 하느라 공룡문도 안만들고 그냥 문틀로 다 해서 나중에 꺼낼떄 철거해야겠네요 ㅋㅋ

옆에는 혹시나 뛰쳐들까 무서워서 목재기둥으로 살짝 막았어요

 

최대한 멀리서 화살 푝푝 쏴줬더니

테이밍장에 쏙 들어오긴 했.... 어?

안들어간다?! 싶었는데 다행이 들어갔네요;;;

나오려고 움찔댈 때마다 갸무서움;;;;

 

다행히 마비화살 배부르게 드시고 잘 잠드셨음

오늘도 키블은 없기 때문에 고기 왕창 넣어두고 기다립니다!

라고하기에는 테이밍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생고기만 가지고 힘들어요...

마취약 꼭 대량으로 넣어서 중간중간 먹여주시고

부근에서 고품질 생고기나 이런거 구해다 꼭 넣어주세요 ㄷㄷ

 

스피노는 전투력과 기동성을 다 갖춘데다가

아일랜드 맵에서도 강가라면 심심찮게 볼 수 있고

4족, 2족 보행이 가능합니다

 

테이밍 난이도가 좀 높은 이유가...

물가에서 발견되는데 물가에서 이동속도가 어마어마함 ㄱ-;;

 

이속,회전,공격력,체력회복 15%상승이라는 어마어마한 버프가

물에 한쪽 발만 담궈도 걸리는데다가 물밖에 나와서도 버프가 어느정도 유지되기 때문에

도망가기가 힘듬;;;

 

뭐 어째뜬 원정나왔다가 수륙양용으로 전투력이 꽤 상승했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