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아크서바이벌[ARK: Survival Evolve]

아크서바이벌 카르노타우르스+테리지노사우루스 테이밍

몽브르 2020. 6. 18.

좀 멀리나와서 테이밍장 만들고있는데

갑자기 지가 알아서 뛰쳐들어옴;;;

 

어제 올렸던 석재문틀 2x2 테이밍장으로 잡았네요(https://grandvert.tistory.com/451)

 

아크서바이벌 공략 테이밍장 건설 기초 - ARK: Survival Evolved

아크서바이벌의 꽃이라 함은 역시 테이밍이겠죠? 볼라로 묶을수있는 공룡은 테이밍하기가 쉬운편이지만 중대형 공룡부터는 그냥 들이대서는 테이밍하기가 어려워지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필

grandvert.tistory.com

마비화살 몇대 맞으시더니 드르렁 거리고 주무심 ㅋㅋㅋ

초반에 탈수있는 육식공룡이라는 강점은 있는데...

스펙이 그저 무난한 중형 육식공룡수준이라 구지 테이밍할 필요성 없는 고깃덩이라 같은 존재라고한다 ㄱ-

렉스안장이 나오면 다들 렉스로 갈아타는....

아무튼! 뭐 일단 첫조우니까 고기 있는데로 먹여서 바로 테이밍!

 

팔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ㅋㅋㅋㅋㅋ

뭐 어째뜬 한건했다 싶어 요녀석 데리고 돌아가는 길에

 

왠걸?! 테리지노사우루스가 나무에 낑겨있다?! 꽁짜테이밍ㄱㄱ

 

이녀석 테이밍 해두면 좋은게... 범용성 좋고, 이동속도도 괜찮고

중형 초식공룡 주제에 먹이사슬 상위급 취급 받아서 짜잘한 놈들은 덤벼오지도 않는다

나무, 짚, 열매, 섬유에다 고기, 가죽까지 채집 가능한 만능에다가

전투력도 렉스랑 비교될 정도라고 하니... 꽁짜 테이밍 개꿀!

나무랑 돌에 낑겨서 마비화살 신나게 드시더니 잘 주무신다

다시 말하지만 테리지노사우루스는 [초식공룡]이다

베리를 있는대로 쑤셔 넣었다

 

덩치 ㅎㄷㄷ

테리지노 안장 해금이 레벨 69인데 레벨은 충당해뒀으니 한동안 타고다닐것 같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