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방송 잡다한 팁들

트윕 미션후원 업데이트

몽브르 2020. 4. 23.

그간에 먹튀 많았는데 트윕에 미션후원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간에는 구두로 미션을 할지말지 진행했다면

이제는 미리 충전->미션요청을해서 스트리머가 수락하면

성공 실패 여부에 따라서 해당 상금을 가져갈 수 있어요

미션 수락 관리는 트위피에서 진행하시면 되네요

 

미션후원 설정은 트윕사이트(https://twip.kr/)에 스트리머로 로그인 하신 후

왼쪽 메뉴에서 후원관리->미션후원으로 가주세요

 

미션후원을 ON으로 두시면 기본 설정은 끝!

중간에 아이보리색 라인에 Mission List를 눌러서

오버레이 주소를 가져와서 송출 프로그램에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설명을 다해놓고 레이어 부분을 안써뒀었네요 ㅋㅋㅋ

 


최소캐시 : 미션후원이 가능한 최소금액

최소 금액 2천원

 

패널티비율 : 미션실패/미션취소 받게되는 후원비율입니다

10~90% 설정가능

단 최소 패널티금액이 1천원

ex) 10%로 설정 -> 3만원 미션 실패시 3천캐시 후원받게됨

 

미션 쿨타임 : 말그대로 쿨타임이네요

미션 최대 갯수 : 총 미션의 최대개수

유저 당 미션 최대 갯수 : 한유저가 동시에 등록할 수 있는 미션 개수


음음... 트수들 후원창에서는 요롷게 보이네요

[성공상금 일부/미션후원금 일부]로 후원을 해야되고

미션을 수락하지 않으면 전액 반환되고

일단 수락해서 등록이되면

취소하거나 실패해도 미션후원금은

스트리머한테 전달이 되게끔 되어있네요


음.. 다른 소형 후원 플랫폼에서 봤던 기능이긴 한데

트윕에서 많이 다듬은 느낌이 강하네요

일단 트위치 여기저기 방송에서 테스트 하고있던데

구경가보시면 더 확실하게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