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권팔푼

권팔푼. 모그니들. 모발모발. 요새 코스프레 자주하넼ㅋㅋ

몽브르 2020. 3. 10.

지난번에 왜 이미지 그런거 쓰냐고 혼나서 이번엔 더 좋은거(?) 써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치 권팔푼 : www.twitch.tv/8poon

 

권팔푼 - Twitch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권팔푼입니다.

www.twitch.tv

팔푼넴 닉네임을 <양푼이비빔빡>에서 <권팔푼>으로 바꿔서

카테고리명도 바꿔야하고 소개글도 다시써야하고....

아~ 귀찮아죽겠 즐겁다

 

분명히 롤이 주컨텐츠라고 했는데 요즘들어 부쩍 양세찬코스프레가 많아짐

원래 샵에서 방송을 하다 이제 집으로 옮기면서

저녁 7시~12시 정도까지 방송 진행중(이라고 쓰고 방종은 자기 하고싶을 때 함)

 

트수들하고 케미도 좋고, 방송시간도 꼬박꼬박 지키려고 노력중이고

코스프레, 게임, 조립 등등 뭐 장르안가리고 열심히 해보는중인

무럭무럭 자라고있는 소기업 스트리머 ㅋㅋ

 

어우 눈 부릅뜨면 좀 무섭....

엘레강스하고 우아한 방송이라고 하는데...

왜 태그에 스탠딩 코미디 안넣죠?ㅋㅋㅋㅋ

 

잔잔한척 하면서 개그본능에 몹시 충실함 ㅋㅋ

아무튼 팔푼넴 방송 화이팅!

 

-------------------------------------------------------------------------

* 본게시물은 단순 팬심에 작성되는 트위치 관련 카테고리 글입니다

정확한 정보 및 내용이 아닐 수있으며, 문제시 임의 수정/삭제 됩니다

개인 취향/감상일뿐 스트리머분을 평가 하고자 하는 글이 아닙니다

악플 및 불편 댓글은 조심해주시고, 모그니들은 환영합니다^^7

-------------------------------------------------------------------------

 

#권팔푼 #부산 #사투리 #신입스트리머

#코스프레 #하꼬 #소기업 #여캠 #타투이스트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