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권팔푼

[트위치] 양푼이비빔빡.모그니들~.닉변경예정.아시게쏘요?

몽브르 2020. 2. 12.

브라이언 닮은거 같은데 손헌수도 있고 이선균도 있는거 같은 붓싼온니 팔푼님

https://www.twitch.tv/likeshichi/

 

양푼이비빔빡 - Twitch

방종송 갑니다

www.twitch.tv

사실 2명이 시작했던지라 칠푼이+팔푼이 해서 양푼이었는데

사정상 혼자 방송을 하게된 관계로 닉변경 예정이라고 하네요 ㅋㅋ

 

주 방송시간은 오후 6:00 ~ 10:00

이지만 샵에 작업이 있는 날에는 지각확정!

대부분 지각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보통 7시 언저리에 오는듯 ㄱ-

 

대체로 저스트채팅 위주~로 진행하곤 있지만

일단 주력게임은 롤(이라고 쓰고 항아리게임이라고 읽는다)

나름 티모 독침좀 쏠줄 아는 뇨자

 

이사하면서 세팅도 깔꼼하니 바꿔서 캠이 깨끗해진게 제일 맘에듬ㅋㅋㅋ

 

신입인거 치고 전반적인 세팅 깔꼼하고, 멘트 잘치고있고,

개그본능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어 얘기하다보면 웃김 ㅋㅋ

막 격정적인 하이텐션 로우텐션은 아니지만

무슨 얘기든 즐겁게 할 수있는 편한 방송!

 

-------------------------------------------------------------------------

* 본게시물은 단순 팬심에 작성되는 트위치 관련 카테고리 글입니다

정확한 정보 및 내용이 아닐 수있으며, 문제시 임의 수정/삭제 됩니다

개인 취향/감상일뿐 스트리머분을 평가 하고자 하는 글이 아닙니다

악플 및 불편 댓글은 조심해주시고, 모그니들은 환영합니다^^7

-------------------------------------------------------------------------

 

#양푼이비빔빡 #팔푼이 #부산 #사투리 #신입스트리머

#개그본능 #신입 #모그니들 #극세사방송 #타투이스트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