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신작 달빛조각사 오픈!!!

몽브르 2019. 10. 10.

판타지 소설로 인기였던 달빛조각사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네요

 

음... 사실 시나리오를 봐야하지만 좀 지루함 ㄱ-;;

 

보다 싶이 약간 버그도 있음;;

 

그래도 뭐 전반적인 조작 편의성도 높은편이고

옛향수 불러일으키는 컨셉에 아기자기한 모바일 MMORPG라서

한동안 좀 잡아볼것 같긴하네요

일단 서버마다 온통 초과 혼잡이라서 대충 이름 마음에 드는데서 시작했음 ㅋㅋㅋ

 

흠... 사전예약을 했던거 같은데....

보상이 뭐가있는지 잘 모르겠...ㅋㅋㅋ

 

뭐 여튼 아직 이렇다할 공략 찾아가면서 할 수준은 아니라서

심심풀이로 퀘스트나 밀어보고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