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랑그릿사모바일

랑그릿사모바일 무과금 리세마라 없이 진행상황

몽브르 2019. 6. 26.

랑그릿사 모바일이 출시되고 좀 뒤늦게 시작을 한데다

무과금에 라이트유저라 뭐 그다지 볼만한건 없네요

 

일단 SSR은 7개 획득!

리세마라 없이 그냥 진행한데다 무과금이라

다른분들 비하면 SSR이 많이 비어있는거 같습니다

 

-----------------------------------

 

시공진행사항은...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좀 형편없습니다 ㅋㅋㅋ

꼼꼼하게 챙겨서 좀해야되는데 대충 자동으로 돌렸거든요;;;;

 

-----------------------------------

 

아레나도 잘 챙겨하질 않아서 점수가 형편없습니다 ㄱ-;

꾸역꾸역 일일임무 때문에 하는 편입니다

 

-----------------------------------

 

일단 스태미나는 거의 클래스 승급재료 모으는데 녹이는 편이라

비경에 있는 형귀헬스장을 제데로 못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식카페 공략에 보니 형귀헬스장을 많이 돌아서

재료수급을 많이 해야 나중에 좀 편해지던데...

킹지만.... 파티구성해서 들어가고 돌리는거 넘모 귀찮은걸 ㅠㅅㅠ

 

뭐 심심할때만 형귀돌고 왠만하면 소탕으로 녹이고 있습니다

 

-----------------------------------

 

여단도 들어둔 상태고... 아직은 그냥 가볍고 느긋하게 즐기면서 하는중입니다

뭐 가챠 때문에 쪼옴 빡치긴 하는데. 진행에 크게 영향을 줄정도는 아니고

SR급 영웅도 충분히 갠찮은 놈들이 많아서

 

심심풀이로 옛추억 생각하면서 해볼만하네요 ㅋㅋ

(나름 시나리오랑 성우진도 갠츈슴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