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엘든링

엘든링 구멍을 내려가는 동굴!! 마력 용 표식의 탈리스만

몽브르 2022. 3. 22.

구멍을 내려가는 동굴은 감시탑 남쪽 축복에서 달려가면 금방입니다. 마력 경감률을 높이는 탈리스만인 마력 용 표식의 탈리스만을 얻을 수있습니다.

 

 

 

감시탐 남쪽 축복에서 보는 방향으로 바로 달리면 무너진 건물 같은 것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무너진 건물을 왼쪽에 끼고 오른편을 보면 빛나는 나무가 보입니다. 나무를 조사하면 왠 아저씨 하나가 나타났다 사라졌다 하며 길 안내를 하기 시작합니다.

 

 

 

혹시나 중간에 사라지더라도 발자국이 보이니 발자국을 계속 따라가시면 되겠습니다.

 

 

 

끝까지 따라오면 동굴 입구에서 사라지고 동굴안으로 들어가면 구멍을 내려가는 동굴 축복을 찾을 수있습니다.

 

 

 

엘든링은 미믹이 없는 대신 전송함정이나 다른 트랩들이 보이네요 ㅋㅋ 상자를 열려고 다가가면 바닥이 푹꺼지면서 아래로 떨어집니다. 다시 돌아와서 열어봤더니 거북 목 절임이네요;;;

 

 

 

아무튼 왼쪽은 떨어져서 가는길, 오른쪽은 동굴이 있어서 걸어가는 길인데 양쪽 어디로 가도 동일한 곳으로 도착합니다. 가는길에 쥐있는건 똑같습니다 ㅋㅋㅋ

 

 

 

쥐 좀 잡으면서 끝까지 오시면 또 떨어지는 구멍이 나옵니다. 아래를 잘보시면 발판이 하나 있으니 한번 밟고 떨어지셔야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좌측을 보면 곰이 한마리 자고있습니다. 항상 자는건지... 밤이라 자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 ㄷㄷ

 

 

 

룬베어를 처치하고 나면 마력 용 표식의 탈리스만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