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엘든링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 화산관의 비밀

몽브르 2022. 3. 14.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화산관 입장까지 해보자!!

화산관 퀘스트가 필수는 아닌것 같으나... 진행하면서 갑옷도 얻을 수 있고, 백면 바레 퀘스트중 3번의 침입을 진행 해야하는데 저처럼 침입이 두려운 쫄보 오프라인 유저의 진행이 불가능한데

grandvert.tistory.com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 옛 기사 이슈트반

바레 퀘스트 때문에 들어오신 분들 현재 [옛 기사 이슈트반], [저물지 않는 라일리], [큰 뿔의 트라고스], [늑대 전투광 바르글룸/외톨이 마술사 빌헬름]까지 잡은 상태인데 바레 퀘스트 침입 카

grandvert.tistory.com

저는 화산관에 도착해서 첫번째 임무로 옛기사 이슈트반을 잡고나서 두번째 임무를 진행하면서 화산관의 비밀 밝히는 퀘스트를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혹시나 진행하다가 막히시는 분들은 축복에서 한번 쉬고 가보시거나 화산관 임무를 더 진행하고 가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첫번째 임무가 끝나고 축복에서 한번 쉬어줍니다.

 

 

 

라야에게 말을 걸면 벽너머에서 무슨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잠귀가 밝은 모양이네요.

 

 

 

축복에서 한번 쉬어주고 라야에게 다시 가보면 왠 뱀인간이 있습니다.

 

 

 

말을걸면 라야는 사실 라야이며 이게 본모습이라는 말을합니다. 이름이 그래서 라야였던건가... 한참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튼 다른 분께 말하지 말라달라고 하니 잽싸게 이르러 갑시다.

 

 

 

 

타니스에게 말을 걸고 조라야스의 모습을 말하면 잘대해 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다시 축복에서 한번 쉬고 조라야스를 찾아가보면 어느새 다시 사람이 되어있습니다.

 

 

 

옆방에서 뱀의 형상을 보았다는 말을 하니까 옆방에 가봅시다.(조라야스 기준 오른쪽방으로 가시면됩니다)

 

 

 

벽에 그림이 하나있고 바닥에 시체가 있는데 숨겨진 문입니다. 벽에가서 구르기 한번해보시면 문이 생깁니다.

 

 

 

들어오다보면 갈림길이 생기는데. 좌측으로 가면 숨겨진 방이 하나있습니다. 우측으로 가셔야 진행방향입니다.

 

 

 

좌측으로 갔을때

좌측길 끝까지 가시면 막다른길에서 좌측을보면 숨겨진 문이 있습니다. 구르기 한번해서 들어가시면 타락조향사 카르만 뼛가루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우측으로 갔을때

우측으로 가시면 직선길이기 때문에 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몬스터가 좀 배치되어있는 편입니다.

 

 

막다른 길에서 좌측을 보시면 계단이 있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축복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을 열고 나가시면 뱀인간이 하나있는데 적당히 잡고 조라야스에게 돌아갑니다.

 

 

 

조라야스에게 말을 걸고 화산관의 이면을 전합니다. 자신의 태생에대해서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타니스에게 말을걸고 조라야스의 고민을 전합니다.

 

 

 

딸래미 상태가 이상하다고 생각은 했나봅니다. 자기가 하는건 생각 안하고!!!

 

 

 

 

 

엘든링 화산관의 비밀 - 신의 살갗 귀인 찾기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 화산관의 비밀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화산관 입장까지 해보자!! 화산관 퀘스트가 필수는 아닌것 같으나... 진행하면서 갑옷도 얻을 수 있고, 백면 바레 퀘스트중 3번의

grandvert.tistory.com

이제 다시 숨겨진 문뒤로 내려가 뱀인간 만났던곳으로 가서 쭈욱 진행해서 신의 살갗의 귀인을 잡아야 합니다. 상당히 길이 복잡하고 용암은 불뎀입히고 지붕에서 독을 던져대는 통에 길찾기 스크린샷 까지는 첨부를 못했습니다 ㅠㅠ 요건 이후에 다시 첨부하겠습니다. 아무튼 현재 목적은 제단에 있는 뱀의 양막입니다.

 

 

 

조라야스에게 뱀의양막을 건네주면 익숙한 냄새라느니 뭐 그런 이야기를 해옵니다.

 

 

 

축복에서 쉬고 다시 조라야스를 찾아가보니 사라지고 없습니다.

 

 

 

타니스에게 조라야스의 부재를 알립니다. 딸이 가출했다고 말하는데도 의자에서 일어서는 법이 없습니다.

 

 

 

딸이 가출했다는데 약을 먹이라며 부탁을 합니다.

 

 

 

망각의 비약을 획득했습니다. 

 

 

 

조라야스를 찾으러 가봅시다. 신의 살갗 귀인을 잡았던 에이 그레이 성당 축복에서 시작해줍니다.

 

 

 

축복 바로 옆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문을 나가서 왼쪽으로 가주세요.

 

 

 

난간 쪽을 바라보면 저렇게 안전하게 뛰어내릴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번지해줍니다.

 

 

 

직선 길이니 따라서 쭉 올라가줍니다. 중간에 달팽이들 잘피해서 가주세요!

 

 

 

끝까지 올라가서 아래를 보면 역시 안전하게 뛰어내릴 장소가 보입니다. 번지해서 뛰어내립니다.

 

 

 

역시 외길이니 길따라 쭉 가주시면 됩니다.

 

 

 

언덕 위까지 올라오셨다면 여기서 잘 보셔야 합니다. 목적지는 가운데 굴다리 아래입니다. 문제는 가는길에 납치하는 소녀 인형이 기다리고있습니다 ㅂㄷㅂㄷ 방법이 두가지 있는데 하나는 냅다 달려가서 용암에서 데굴데굴 굴러서 가는거고. 다른 하나는 납치하는 소녀 인형 바로 왼쪽에 창문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몬스터 옆에보면 창문이 하나 있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 문이 하나 있어서 열고 나갈 수 있습니다.

 

 

우측 계단 앞에 뱀인간이 하나 보일텐데 무시하고 계단 위로 올라가서 뛰어내려주세요.

 

 

 

바로앞에 목적지가 보이네요!! 목적지 뒤에 사다리를 타는 방법도 있지만 중간에 몹이 많아서 뛰어내리는게 더 편했습니다.

 

 

조라야스에게 말을걸면 험악하게 죽여달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타니스의 부탁대로 망각의 비약을 줄수도 있겠지만 저는 주지 않는다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아직 로데일을 다 진행하지 못해서 이후로는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망각의 비약을 주지 않으면 이후에 다른 퀘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화산관 퀘스트를 더 진행하고서 오면 조라야스가 사라지고 그 자리에 보상이 놓여져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