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피농쿤

[트위치]피농쿤.히익! 오따끄!.코스어.

몽브르 2022. 2. 18.

헤헤... 이쁜 사진 써달라고 하셨는데 캡처본이 몇개없어서 내맘대로 쓸꺼야!!!

 

 

https://www.twitch.tv/ghdqls98

이거 또 간만에 신입소개글이네요!!

현생과 병약미(?)로 인해 방송 횟수가 비교적 적긴 하지만

잠시만요와 아무튼을 입에달고 이야기하면서

트수들과 열심히 놀고계신 피자농부 피농쿤입니다!!

 

매주 금요일 9~10시 쯔음 방송시작인데

야근/건강문제/코스촬영 등으로 방송이 쉬는날도 있어요!!!

변동사항은 트게더에 올라오고 있어서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히익! 오따끄!] 소리가 절로나올 덕력을 자랑하시는... ㅋㅋㅋㅋ

 

코스어 활동도 하고계시다보니 방송에서 코스프레를 자주 볼 수 있고

데빌 메이 크라이를 좋아하고

블루아카 한섭 정발전에 이미 일섭에서 하고있었고

가챠에 어른의 카드를 내밀줄 아는

2성 모모이 뽑자고 30만원 넘게 태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켄자키 츠루기 기본ver

*캐릭터를 살리느라고 예쁘지 않게 찍은 사진이 많아....요...예쁜사진 보려고 오신분은 뒤로가기 누르세요...

blog.naver.com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스나오오카미 시로코 기본ver

. . . . . 아야네: 아비도스 고교의 폐교를 막기 위한 회의를 시작합니다! 세리카: 새우잡이 어선 알바! 노...

blog.naver.com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텐도 아리스 기본ver

PB. 제브님

blog.naver.com

코스프레활동은 피농쿤 블로그, 인스타에서도 볼 수 있으니까 들려주시고

라이브 방송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피농쿤, #신입, #여캠, #코스어, #게임

#히익오따끄, #모모이, #아무튼, #잠시만요

반응형

'트위치.스트리머. > 피농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농표 발렌타인데이 쪼꼬!!!  (0) 2022.02.18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