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

디아블로2 레저렉션 캐릭터 사라짐??

몽브르 2021. 10. 10.

흠..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라고 내놓고도 서버 상태가 그다지 좋지는 못한 것 같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점검 하는김에 캐릭터 사라진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뜬금 없이 삭제될리가 없는데?하고 한참을 봤더니

 

 

 

캐릭터 선택창 위에 잘 보시면 온라인/오프라인이 있습니다

지금 점검중이고 당연히 오프라인으로 연결되어있고 온라인에 있는 캐릭터 표시가 안되는 거죠 ㅠㅠ

진짜 캐릭터가 사라진건지 온라인/오프라인 선택이 잘 못 된 건지 확인 한번 해보세요!!

 

 

 

그나저나 이놈의 문제해결은 언제 끝나는건지 ㄱ-

아니 추억팔이 게임 48000원 받았으면 서버 관리는 해야 될꺼 아녀 ㅠㅠ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