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2021 신작 애니 추천 1분기

몽브르 2021. 2. 9.

2021년 1분기에는 만화책에서 애니화된 작품들이 꽤 많네요.

 

일단 신작부터!


회복술사의 재시작

용사 일행에서 힐뿜는 가축 수준으로 학대 받는 치유의용사. 기억을 가진채 과거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데!!??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이세계로 전생한 내가 몬스터.. 그것도 거미!? 살아남아 성장해야 한다!!

이게 애니로 나올꺼라고 생각도 못했는데ㅋㅋ 만화와 다르게 좀 더 생동감 있고 작화도 오히려 업된 느낌!


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던전에 들어가서 시대의 영웅에게 엄청난 스킬을 전수 받았다?

주인공 치트 + 서비스신으로 중무장한 애니. 가면갈수록 서비스신에 노~오력을 하는 것 같네요 ㄱ-


무직전생

히키코모리 니트가 전생해서 마음을 가다듬고 열심히 살아가는 뻔한 이야기... 같은데 나레이션이나 기타 등등 전생물로 써의, 그리고 애니로써의 특징과 맛을 잘살렸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라스트 던전 앞 마을의 소년이 초반 마을에서 사는 듯한 이야기

마을에서 가장 약한 소년은 군인의 꿈을 품고 왕도로 향한다. 근데 그 마을이 라스트 던전앞의 영웅의 마을?!

마왕도 맨손으로 때려잡을 천연 소년은 과연?!?!

뭐 제목에서 보듯이 라노벨 원작. 만화도 진행이 썩히 많이 되진 않았으니 애니가 금새 따라잡을 것 같네요.


 

 

인기를 끌었던 후속작들도 이번 분기에 꽤나 나오네요


전생에 슬라임이었던 것에 대하여 2기

뭐 개인전은 1기에서 얼추 끝낸것 같고, 이제 본격적으로 국가 단위 세력 성장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Part2

아그래서 성지 어떻게 되는건데 ㅂㄷㅂㄷ 빨리 진행좀...


유류캠 2기

여전히 작화 좋고, 캠핑 분위기를 잘살려서 캠핑 입문의 꿈을 꾸게 만드는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2기

만화책은 휙휙 읽혔는데 애니는 뭔가... 몰입감이 살짝 덜한 감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띵작이라는데 개인적으론 soso였음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