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방송 잡다한 팁들

트게더 랭킹?! 나는 얼마나 넋나간 놈인가?ㅋㅋ #트게더랭크

몽브르 2020. 7. 11.

https://ranking.tgd.kr/

 

트게더 랭킹

트게더 랭킹에서 트윕 후원, 트게더 활동, 트위치 채팅, 트위치 시청시간 등 종합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nking.tgd.kr




흠흠... 트윕과 트게더를 운영중인 EJN에서 랭킹시스템을 내놨네요

트윕 후원내역, 채팅내역, 시청시간, 트게더이용률을 가지고 점수를 매기는 시스템같은데...

 

베타라 그런지 아직 전반적으로 데이터가 명확하지 못한 부분이 있긴하네요 ㅋㅋㅋ

 

 

아무튼 뭐 정확하진 않지만

내가 얼마나 인생을 포기하고

트수짓을 하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아주 싱글벙글한 랭크네요 ㅋㅋ

 

 

부수적으로 기여도에 따라 부여되는 뱃지도 있어서 이거 모으는 재미도 좀 쏠쏠 할 것 같은데...

뱃지를 무슨 기준으로 받은건지 기재가 안되어있네요 ㄱ-

 

일단 뱃지 내용들 짐작가는걸 적어보자면

소주주 : 후원 B등급

대주주 : 후원 A등급

채팅 : 채팅내역 등수

후원 : 트윕후원내역 등수

트게더 : 트게더 글/댓글 작성 등수

중독자 : 시청시간 A등급

시청 : 시청시간 등수

 

추가로 감시자/시청자 등 다른 뱃지도 있는것 같습니다

 

스트리머는 자기 시청자들 확인도 가능하니까

방송 컨텐츠로 써먹어봐도 괜찮겠네요 ㅋㅋ

 

방송 보는 재미요소 일 수 있는데...

아직 집계가 쪼끔 부정확한게 아쉽네요

베타 끝나고 조금 더 정확한 집계가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