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쩡크리

[트위치]쩡크리. 햄크리. 쩡니어. 유부녀최고야.

몽브르 2019. 8. 30.

 

쩡크리님 offline 대기화면

 

쩡크리 - Twitch

짝짝짝

www.twitch.tv

붓산 유부녀 쩡크리님(https://www.twitch.tv/b_jung2)

 

PM10~AM2시정도 주로 심야시간대에 방송진행

쩡크리. 햄크리. 쩡니어까지

화기애애한 가족을 볼수있음

 

유부녀 최고야! 항상 새로워! 늘 짜릿해!!

 

보통 앞타임은 게임 뒷타임은 저스트채팅으로 진행하고

주로 롤, 오버워치 플레이를 하지만

데바데라던지... 똥겜이라던지 이런것도함

뭐 물론 게임하면 어금니 빠개질꺼 같음^^7

(쩡니어는 끠엽슙다. 아무튼 끠여움 그걸로 됐음)

 

어제 방송 보던중에 어쩌다가 들켰기 때문에 ㄱ-
아예 클립이랑 스크린샷 허가까지 받고 작성함 ㅋㅋㅋ
 
컨디션얼릉 다 회복하시고~!
다가오는 명절 잘 보내시고!!!
얼마 안남은 출산일 잘~ 준비하시고!!
 
항상 화이팅임다!
 
아... 그리고 이상한거 배워서 햄좀 괴롭히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쩡크리 #트위치 #유부녀 #햄크리 #쩡니어
#부산 #사투리 #게임은좀...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