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천하제일 거상

거상 한가위이벤트 송편 위치, 깨/팥/검은콩

몽브르 2019. 8. 28.

 

 

한가위이벤트 진행중이라 매일 송편사냥을 해야되는데....

이거뭐 위치를 알아야 잡으러가죠 -ㅂ-

이벤트에 팝업으로 숨겨놔서 한참 찼았네요 ㄱ-

 

우선 송편은 한양,서귀포,원산에서 나오고 깨를 줘욤

중송편은 충주,순천,해주에서 나오고 팥을주고

왕송편은 부여,부산,춘천에 나오고 검은깨를 줍니다

 

 

하루 최대 10개씩 적용되니

송편은 최대 2개까지 만들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거지 유저라서 장비나 석상 얻고 싶은데

어차피 거래가 안되니 뭐 ㅋㅋㅋㅋ

 

그래도 호다닥 진행은 해봐야겠네요 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