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트위치.방송.

트위치 영도(영상도네이션/영상후원) 방법 어떻게??

몽브르 2019. 2. 15.

트위치 영도(영상도네이션/영상후원) 방법 어떻게??



일전에 트위치 도네이션과 저작권관련해서 쓴글이 있는데요


영도의 경우 흔히 말하는 '바보도네'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조금더 구체적으로 한번 더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은 트윕후원창에서 영상후원 부분을 누르면


간단한 동의사항이 보이는걸 알 수 있습니다


도네이션에 대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니


주의하라는 얘기네요





스트리머마다 초당비용, 최소비용, 최대시간의 설정이 다 다르니


이부분은 미리미리 체크를 해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자 이분은 초당 20원 / 최소1000원 / 최대 240초까지 재생이 가능하네요


후원금액에 천원을 넣으면 50초까지 재생이 됩니다


다만 영상후원은 맨앞과 맨뒤에 약 3~5초정도 잘릴수있으니


그부분은 감안을 하셔야합니다



지금 제가 넣은 영상은 1분29초 짜리로 약 89초짜리 영상인데


후원금액에 천원을 넣으니까 50초만 출력이 가능하네요



나는 30초부터 재생하고싶다! 라고하면 0이라는 숫자대신


30을 입력하시면, 영상의 30초부터 80초까지가 전달됩니다



전체영상을 공유하려면 90초*20원 약 1800원의 후원금액이 필요합니다





유튜브 영상을 후원하기 위한 주소는 어떻게 가져와야할까요?


우선 영상 하단의 공유버튼을 줄러주시면




링크공유라는 메뉴와 함께


URL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 창이 출력되게됩니다


요 주소를 후원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여기서도 시작시간 설정이 가능하던데....


저는 유튜브 시작시간은 사용안하고


트윕자체에서 시간만 입력해봐서...


저 옵션도 정상 동작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 영상의 저작권으로 인해 도네가 안될수 있음


* 초당비용, 최대시간을 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음


* 저작권 및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영상은 안되요!


* 도네는 타이밍! 갑분싸 도네는... 좋지못함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