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방송 잡다한 팁들

다시보기 다운로드용 트위치리쳐 구버전 이제 못쓰네요

몽브르 2022. 2. 23. 21:51

트위치 다시보기 다운로드에 많이 쓰고있는 트위치리처 구버전은 이제 사용이 불가능해졌네요. 트위치에서 제공하던 API가 변경됨에 따라서 기존 소스코드의 사용이 불가능해지면서 기존 프로그램으로는 다운로드 자체가 불가능해졌네요

 

 

 

구버전에서는 이제 채널명으로도 검색이 불가능하고 주소나 고유번호를 직접 입력해도 비디오없음 메시지만 보이네요. 이제는 신버전을 받아야 할 때가 된 듯 합니다 ㄷㄷ

 

 

 

 

 

Release v2.0.4 한국어 버전 · syudal/TwitchLeecher

중요 공지 기존 트위치 API V5가 2022년 2월 28일 종료됨에 따라 트위치 리처는 현재 새로운 Helix API를 사용합니다. 기존 API와는 달리 Helix API에는 사용자 인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제 트위치 리

github.com

혹시몰라서 트위치리처 v2.0.4 다운로드 주소 첨부해둡니다. 기존 트위치리처 사용자분들은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주소 눌러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버전을 다운받으시고 실행하면 윈도우의 pc보호 창이 뜨는데 추가정보 누르시고 실행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에 트위치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시면 다시복 검색과 다시보기 다운로드 다 정상적으로 작동되네요. 다시보기 다운로더 쓰시던 분들은 후딱 업데이트 하시는편이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