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팰월드

팰월드 퀸비나 보스 위치

몽브르 2024. 2. 6.

퀸비나 보스 동굴도 모르고 보면 찾기 상당히 곤란한 곳에 있네요 ㅋㅋㅋ

 

빠른이동으로 호수중앙으로 간 후에

 

 

오른쪽으로 나가 물을따라 지도에 저 작은 갈색 부분으로 이동해줘야합니다 ㅋㅋ

 

 

신앙자의 갱도에 도착했습니다!

 

 

 

좌표상 35, -186정도 되네요!

 

 

 

내부는 외길이니 따라가시면 퀸비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퀸비나 패시브가 보유하고있는 비나이트 숫자만큼 스테이터스가 상승함이라 비나이트도 포획해두는게 좋다고 하네요 ㅋㅋ 그런데 비나이트가 자폭을 하면 달려드는게 끔찍합니다;;;

반응형

추천 글